이장소택이 쪼잔하게 30 50이 뭐냐이왕주는

천만원씩은 뿌려라 ㅋㅋ쪼잔하게 굴면 국민들이 싫어한다
오징어게임 출연시켜 띄워 놨더니 은혜를 원수로 갚네? 머 이런.. 한국인들 순하고 정많고 인정많은거 본인이 더 잘 알텐데 이렇게 뒤통수를 치네!!증거도 없이 이런 발언을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그런일 할 한국사람이 없을 뿐더러 실제 그런일이 있었다면 여성으로서 참을수 없는 모욕이나 성추행이나 성희롱이 있지 않고서 그런일이 일어날수 있습니까?진짜 화나네

먼저 증거를 대고 나서 글 싸질러라!아무리 한국에도 이해못할 상종들이 많다지만 지 영화에도 넣어준 한국을 그렇게 까고 싶으냐?
외국인들 저래서 역겨워. 거짓말을 입에 달고 살아 ㅉㅉ
베글 국뽕들 진짜 진절머리 난다.. 이걸 주작이라고 생각하나?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서 한국인인데 누가 봐도 한국인이 아닌 동남아사람 얼굴 가진 사람 고민 못들어봤냐? 그냥 "니네나라"로 가라고 욕하고 소리지르는 사람 있단다... 백인들한테는 관대하고 흑인이나 동남아 사람들 무시하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이 문제지. 저 사람이 문제야?

당장 유튜브 국뽕영상은 팩트 확인도 안하고 빠는 것들신관춘종차별 당했다는 경험 말하니깐거짓선동이네 , 필리핀으러 꺼지라네 이딴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여기 글 꼬라지만 봐도 인종차별적 단어 널렸구만~이게 대한민국 국민성 현주소다 ㅋㅋ
니가 인생에서 이번에 처음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되었는데.. 이 좋은 기회에. 머리가 나빠서 .이런식으로 밖에 못하기문에. 니가 그렇게 사는거야. 잘생각해봐....한국살면서 고마웠던 사람이 단한명도 없었니?? 있었다면 그얘기를 했어야했고. 그런사람을 한명도 못만나봤다면....니가 너무너무 별로인거야. 동남아사람이라서가 아니라! 잘 생각해봐라 지금이라도. 니네나라에선 니가 너무 좋은사람이라서 주변에 늘 좋은사람이 많았는지 생각해봐. 별다르지 않을듯.

왜들 흥분들 하지 한국인이면 다 감싸줘야하냐? 뭐 양배추에 안경이 깨지냐고...., 당신들같은사람이 그 아줌마와 똑같은 사람이다. 왜 한국사람은 안그럴것같냐? 나도 한국사람이지만 지나가던 흑인한테 깜둥이라고 이야기하는 아줌마를 보았을때 같은 한국인으로써 참 챙피스러웠던기억이 있다...., 아직도 피부 색으로 인간을 평가하는 인간들이 아직도 대한민국에 널려있는것이 팩트다.
그 아줌마 대신이라도 사과 드리고 싶네요. 전 국민이 그런 몰지각한 사람은 아닙니다. 에효..

한국인간들 동남아 사람 차별하잖아 왜 아닌척 하노.사람이 좀 솔직해라.일본넘하고 다른게 뭐냐..
네이버 글만 봐도 충분히 그럴 사람들 널린 것 같은데, 제가 대신 죄송하네요
충분히 있을법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이상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ㅠ 아무도 안 도와준 건 충격이네요. 다들 못 봐서 그랬을거에요..
한국아줌마가 울나라와서 고생한 외국인보구 양배추하나줬는데 손사래치면서 떨어졌겠지


용인 휴게텔에 대한 추가 정보를 알아보고 있다면 지금 여기를 방문하세요
100% 한국음해하려는 세력에 돈받아 쳐먹었다는게 확실하다... 아줌마가 던졌다는것도 말도 안돼지만 그걸 본 사람들이 가만있었을리가...
뻥치지마 한국 아줌마들이 얼마나 생활력이 강한데 남의 양배추를 던지면 던졌지 자기가 산 양배추를 던진다? ㅋㅋㅋ말이 안되는 소리!
지원금 받기싫은 사람들은 제외하고전국민들에게 나누어줘라.난 단 한번도 받은적이 없으니홍감기를 쫒아내어라.
사람은 눈과 얼굴을 보면 대충은 어떤지 알지 않나? 저놈의 눈을 봐라. 무엇이든 보이는지? 교만하고, 자기 세계 갖혀있고, 자기에게 반대하는 자들에게는 가차없이 폭력을 휘두를 것이며, 어쩌면 더한 짓도 할 것이다. 남양주 시, 대장동, 형수, 음주,.. 해아릴수 없이 많은 잘못된 행동을 하고도 그것이 잘못된 것인지 인지하지도 못하는 자가 대통령이 된다면 재앙이 망쳐놓은 이 정곤식을 더ㅜ비참하게 할것이다. 국민들은 정신차려 두번다시 저런 놈들이 못나오게 투표로 심판해야 한다.

결국 국민들을 죽게 만드는 마약을 국민들에게 주입하는 정신나간 정권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은 정책이아닌 현금지급제안하는후보자를 제재하라..옛날에는 고무신 준 후보는 구속됐다,
국민들 개,돼지라는 썩어빠진 사고가 여실히 드러난다. 결국 사료로 50만원씩 뿌려주면 주인인 줄 알고 충성할거라는 정신나간 믿음일 뿐. 할 줄 아는게 그런거 밖엔 없으니 이젠 정말 밑천 다 드러났나 보네.
이황항남대통령 명령으로 50만원씩 지급한다 보수놈들 은 제외하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